헤어디자인반 너무 즐거워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이n 작성일24-12-30 14:24 조회1,01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추워서 수업들으러 오기 너무 힘든데
올때마다 너무 즐겁게 수업을 해서
집에 가기 싫어질 정도에요ㅋㅋ
헤디반쌤 너무 좋고 재밌으시고 최고최고
배우는 재미와 선생님 입담이너무 좋네요 ㅋㅋㅋ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0회
추천/비추 기능은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위치안내
부산남포지점
051.244.8800
수강료조회
이벤트보기
카톡상담
방문상담
자격증일정
수강생후기
위치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