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험 덕분에 합격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수인 작성일26-06-24 17:52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메이크업을 처음 배워 걱정이 많았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개인 피드백이 꼼꼼하고 실기 시험 대비가 체계적이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덕분에 자신감을 가지고 시험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추천 0회
추천/비추 기능은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위치안내
부산남포지점
051.244.8800
수강료조회
이벤트보기
카톡상담
방문상담
자격증일정
수강생후기
위치조회




